본문 바로가기
과거자료/앨범

오페라의 유령 25주년 기념 내한공연

by Joo입니다 2013. 3. 21.

The Phantom of the opera

오페라의 유령 25주년 내한공연 -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

우리 유령씨와 크리스틴, 라울 다 너무 멋졌다!

 

유령씨 마스크 ㅋㅋㅋㅋㅋ 팬텀 멋있어 ㅋㅋ

 

너무 늦게 예매해서 3월공연을 보게되었지... 깜박해서 공연 못볼뻔. ...ㅋㅋ

 

팬텀 의상, ㅋㅋ 언니와 내가 보이는구나,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배우들과 팬텀 마스크/ 칼롯타 매력덩어리 프리마돈나 ~